메인 이미지 메인 이미지
257호 문화재라는 뿌리에 밑거름이 되다.

KNU동문

257호 문화재라는 뿌리에 밑거..

‘뿌리 깊은 나무는 바람에 흔들리지 않으므로 꽃이 좋고 열매가 많다’라는 뜻으로, 조선 시대 서사시인 <용비어천가(龍飛御天歌)>의 ..

더보기
KNU동문 더보기
257호 실용을 위한 위대한 여정 : 끊임없이 공학을 적용하고 접목하다.

KNU피플

257호 실용을 위한 위대한 여..

실용에 대한 열망은 옛 시대부터 이어져 왔다. 조선 후기 정약용의 공학, 박지원의 여행, 이익의 농사까지, 시대마다 개혁하기 위한 움직임을 ‘실용’이라고 불러왔다. 그리고 여기, 정약용처럼 공학..

더보기
KNU피플 더보기
257호 창의성과 도전정신으로 무장한 대학생 마케터들!

잠깐만나요

257호 창의성과 도전정신으로 ..

KT&G 상상유니브 대구 운영사무국과 대구 전통시장진흥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한 ‘상상유니브 소소한 디자인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우리 학교 재학생들로 구성된 ‘시소’팀이 최우수상을 받았다...

더보기
잠깐만나요 더보기
257호 과학기술대학 환경안전공학과

학과탐방

257호 과학기술대학 환경안전..

산업혁명에서 시작하여 현재까지, 인류는 환경오염, 기후변화, 산업재해 등 환경과 생명을 위협하는 다양한 문제들에 직면하고 있다. 산업혁명 시기의 영국의 템스강은 똥투성이 죽음의 강으로 불렸고..

더보기
학과탐방 더보기
257호 한국산업단지공단

직업검색엔진

257호 한국산업단지공단

안녕하세요. 저는 경북대학교 사회학과를 졸업한 17학번 공경민입니다. 현재 한국산업단지공단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한국산업단지공단..

더보기
직업검색엔진 더보기
257호 과감한 선택이 인생에 활력을 넣어주다.

글로벌리포트

257호 과감한 선택이 인생에 ..

 흔히들 넓은 세상을 경험하고 시야를 넓히기 위해 해외로 떠나곤 한다. 그것도 내 이유 중 하나였지만, 내가 아일랜드로‘교환학생’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졸업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서였다. ..

더보기
글로벌리포트 더보기